공지사항

보유하신 서버 원활하게 관리하세요.
저렴한 비용으로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

고객지원센터

공지사항

장비와 기술은 기본! 서비스에도 인격이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후이즈 IDC
공지사항 상세
제목 [이벤트] 후이즈, IDC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HP서버 임대 최대 30% 할인 진행



국내 도메인·호스팅 기업 후이즈(대표 이신종)는 후이즈 IDC 홈페이지를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후이즈 IDC의 홈페이지 리뉴얼은 각 서비스에 특화된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 고객 맞춤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고객 요청에 빠르게 답하는 응대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등 후이즈 IDC를 찾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또 방문한 고객들이 필요한 기능과 제품을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도 정리해 별다른 조작 없이도 한 페이지에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원페이지로 변경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을 적용했다.

먼저 서버 호스팅 신규 고객에 한해 국내 최저가인 최대 30% 파격 할인된 가격에 HP 서버 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매 및 모든 세팅을 마친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 SSL 인증서와 도메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이즈 IDC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버를 제공할 뿐 아니라 철저한 보안과 모니터링 서비스 등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금융권 수준의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구축해 빠른 네트워크 속도는 물론 높은 서비스 안정성을 자랑한다.

유회광 후이즈 E-biz 사업본부 이사는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내용 구성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며 “이번 이벤트는 후이즈 IDC의 베스트 상품을 국내 최저가 가격에 제공해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원  문 : https://www.etnews.com/20210702000105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