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지원센터
- 시설관리
고객지원센터
후이즈IDC
장비와 기술은 기본! 서비스에도 인격이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후이즈 IDC
후이즈가 운영센터를 두고 있는 서초 1센터는 재난방지 시설과 네트워크를 갖춘 연건평 12,000평으로
-
전원설비
연료 공급 없이 30시간 이상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한
비상발전기와 Dynamic-UPS, 고객 장비실에 배치되어 있는
Staic-UPS, 특고압/대용량 수전설비로 이상적인 예비 전력
확보가 가능한 수변전설비로 24시간 안정적으로 운영 됩니다. -
공조설비
기류분석을 통한 냉각 시스템을 구축 최적의 항온항습 환경제공,
냉갑탑/수배관 구성을 이중화 하여 장내 발생 시에도
지속적인 냉각 시스템이 유지되며, 각 층별로 구축된
공조기 환기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합니다.
-
보안설비
건물 내외부에 사각지대 없는 CCTV, 진동감지센서,
정맥인식기, 카드라더기를 통해 철저한 출입 현황 및
고객 서버 상태를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보다 높은
보안 시스템 구축을 위해 KS-SS400 강철 구조로 된
케이지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방재설비
최신식 공기흡입형 감지기인 베스다(VESDA) 도입으로 고객 장비실의 실내 공기를 분석해 화재 시 조기 감지가 가능하며, 화재 진압 시 장비보호를 위해 성능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소화 약재인 NAF S-III을 사용합니다. 또한 유사 시 발생할 수 있는 누수를 조기에 감지할 수 있는 누수감지 시스템이 구역별로 설치되어 있어 365일 24시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
고객편의 시설
상주 고객을 위한 사무실, 회의실, 테스트룸,
수면실, 샤워실, 휴식공간 등 다양한 업무지원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어 쾌적한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